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탕수육/파주시 금승리]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파주점 (내돈내산)

식당

by Slugabed 2023. 10. 6. 14:10

본문

 

 

파주 월롱 LG 디스플레이 단지 근처 탕수육 포장 및 배달 맛집

홀에서 식사 불가

 

 

> 메뉴판

네이버 게시 메뉴판

 

> 첫번째 주문 메뉴 : 마라탕수육SET 2인 19,900원 마라탕수육+일반탕수육&소스+로제떡볶이+콜라+단무지

탕수육도 찹쌀이나 크리스피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반반으로 선택은 불가능하고, 첫번째 주문시에는 찹쌀로 먹어보았다.

또, 떡볶이는 매콤이나 크림으로 변경가능하나 변경없이 로제 떡볶이를 먹어보았다.

먼저, 마라탕수육은 탕수육을 소스에 버무려서 제공되는데, 마라맛이 강하지 않게 느껴지고 불맛이 강하게 나면서 매콤해서 맛있었다.

그리고 일반 탕수육 소스는 시중에 일반적인 소스를 따로 포장해주는데, 새콤달콤한 맛이 과하지 않아서 맛있었다.

찹쌀탕수육이라서 겉은 바삭하면서 안쪽은 쪽득하고 피가 많이 두껍지 않고 고기도 충분히 크게 들어있었다.

마지막으로 로제떡볶이에는 간단하게 떡, 어묵이 들어있는데, 일반적인 맛있는 로제떡볶이 맛이었고 국물이 많아서 탕수육을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양은 2명이 매우 배부르지만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였고, 모든 메뉴가 다 평균 이상의 맛이고 다양한 맛을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 두번째 주문 메뉴 : 김피탕 SET 2인 김피탕+일반탕수육&소스+크림떡볶이+콜라+단무지

저번에 찹쌀이 만족스러웠어서 이번에도 찹쌀로 선택했고, 김치가 들어있는 탕수육을 주문했기에 떡볶이는 크림 떡볶이로 선택하였다.

먼저, 김치피자탕수육은 김치를 첨가한 탕수육 소스를 탕수육에 붓고 그 위에 치즈, 올리브, 파마산 가루를 뿌린 뒤 데워서 나온 것 같다. 처음 먹은 메뉴였는데, 중간중간 느끼한 듯 할 때 김치를 먹어서 다시 입맛을 돌게 해서 좋았다.

그리고 일반탕수육은 첫번째 먹을 때와 같이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크림떡볶이는 로제떡볶이에 소스만 다른 듯 하였고, 떡볶이 자체는 평균적으로 맛있는 맛이었으나 생각보다 김피탕이 조금 느끼해서 일반 떡볶이나 로제 떡볶이가 더 조화가 좋았을 것 같다.

 

 

> 팁

네이버에 게시되어있는 메뉴판의 SET 외에도 다양한 SET를 배민에서 선택할 수 있다.

포장주문은 전화로 받는데 배민에 기재되어있는 SET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 총평

  • 음식 : (첫번째 메뉴) ★★★☆ / (두번째 메뉴) ★★★
  • 가격 : ★★★★☆
  • 서비스 : ★★☆☆☆ 포장받으러 갔을 때 응대하는 분은 친절하신데, 전화주문 받는 사람은 불친절
  • 분위기 : 다른 음식점을 하던 곳에서 탕수육 배달 및 포장만하는 곳
  • 그 외 : 파주페이 가능

 

>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엘씨디로241번길 47-9 1층 102호

카카오맵 (kakao.com)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경기 파주시 탄현면 엘씨디로241번길 47-9

map.kakao.com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파주점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영업시간 : 매일 15:30 ~ 03: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