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식당/고양시 덕양구] 루완708 (내돈내산)

식당

by Slugabed 2021. 11. 29. 13:04

본문

고양 스타필드, 창릉동 행정복지센터, 고양동산초등학교, 고양동산고등학교 근처 중식 세트 / 코스 맛집

 

 

> 메뉴판

 

> 주문 메뉴 : Set C 20,000원 * 2인분 = 40,000원

(서빙된 순서대로)

버섯누룽지탕과 샐러드양장피

버섯누룽지탕은 춘권과 함께 준비되었다. 버섯누룽지탕에는 버섯과 부추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있었고, 누룽지가 적셔진 부분도 바삭하고 소스도 정말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중식 누룽지탕을 먹고 싶어서 Set C를 주문한 것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샐러드양장피는 겨자소스와 함께 준비되었다. 해파리, 삶은계란, 오이, 파프리카 혹은 피망, 무순 등이 들어있었다. 앞접시에 양장피를 덜어서 자신이 원하는 만큼 겨자소스를 조절하여 뿌려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크림새우와 가지소고기튀김(스페셜요리)

크림새우는 소스, 무순 그리고 시리얼과 함께 준비되었다. 튀김옷이 바삭하고 새우살도 탱탱하고 소스도 부드러우면서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다. 조금 느끼함이 느껴질 때는 양장피에 함께 나온 겨자소스를 곁들여 먹기도 하였는데, 이렇게 먹어도 맛있었다.

Set C에는 스페셜 요리가 2가지 포함되어있는데, 방문하였을 때 첫번째로 나온 스페셜요리는 가지소고기 튀김이었다. 평평하게 자른 가지 위에 다진 소고기를 올리고 튀김옷을 입혀 튀겨낸 요리 같았다. 무순과 소스와 함께 준비되었다. 튀김옷이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고추잡채(스페셜요리)와 탕수육

두번째로 나온 스페셜요리는 고추잡채와 꽃빵이었다. 고추잡채는 자극적이지 않은 편이라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고추잡채는 파프리카 또는 피망, 버섯, 죽순, 양파 등을 맛있는 소스로 볶아내었다. 꽃빵은 바로 나와서 김이 모락모락하고 쫄깃해서 길게 뜯어서 고추잡채를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마지막 요리는 탕수육으로 소스가 미리 부어져서 나온다. 소스에 토마토, 오이, 양파, 파프리카 또는 피망이 들어가있는데, 야채들의 신선함이 살아있었다.

 

짬뽕(식사)

식사 메뉴는 짜장, 짬뽕, 볶음밥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짬뽕을 골랐다.

짬뽕은 다른 집과 굉장히 다른 맛이 나는데, 라면 같은 맛 같기도 하면서 같이 방문한 사람은 떡볶이 맛이 난다고 했다.

여튼 짬뽕은 맛이 정말 특이한데, 나쁘게 특이한 것은 아니라서 다 먹었다.

 

 

> 팁

Set C는 모두 먹는데 40~50분 소요된다.

 

 

> 총평

  • 음식 : ★★★★☆
  • 가격 : ★★★★☆
  • 서비스 : ★★★★☆
  • 분위기 : 코스 요리를 주로 하는 중국집인 것에 비하면 규모가 넓지는 않으나. 그래도 깔끔하게 5~6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평일 점심이라서 그런지 근처에 볼일 있는 사람들이 오는 분위기였다.
  • 그 외 :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하였을 때, 웨이팅은 없었다.

 

>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동세로 22

카카오맵 (kakao.com)

 

루완708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동세로 22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루완708

map.naver.com

 

 

> 영업시간 :  화요일 ~ 일요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